소단위 학위과정명 | 설명 | 교과목명 | 필수/선택 | 개설학과 | 개설학기 |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소비자마케터 마이크로 디그리 | 보기
소단위 학위과정 상세보기
|
소비자정량조사 | 필수 | 공간디자인·소비자학과 | 1학기 |
소비자트렌드 | 필수 | 공간디자인·소비자학과 | 1학기 | |||
소비자커뮤니케이션 | 선택 | 공간디자인·소비자학과 | ||||
소비심리 | 선택 | 공간디자인·소비자학과 | 2학기 | |||
상품기획론 | 선택 | 공간디자인·소비자학과 | 2학기 | |||
소매유통 | 선택 | 공간디자인·소비자학과 | 1학기 | |||
소비자학실습 | 선택 | 공간디자인·소비자학과 | 1학기, 2학기 | |||
소비자정성조사 | 선택 | 공간디자인·소비자학과 | 2학기 | |||
2 | 소비자조사전문가 나노 디그리 | 보기
소단위 학위과정 상세보기
|
소비자정성조사 | 필수 | 공간디자인·소비자학과 | 2학기 |
소비자정량조사 | 필수 | 공간디자인·소비자학과 | 1학기 | |||
소셜빅데이터분석 | 선택 | 공간디자인·소비자학과 | 2학기 | |||
소비자트렌드 | 선택 | 공간디자인·소비자학과 | 1학기 | |||
ConsumerResearchPractice | 선택 | 공간디자인·소비자학과 | 1학기 | |||
3 | 기초공간디자인 나노 디그리 | 보기
소단위 학위과정 상세보기
|
공간디자인기초실습 | 필수 | 공간디자인·소비자학과 | 1학기, 2학기 |
실내디자인론 | 필수 | 공간디자인·소비자학과 | 1학기 | |||
Computer Aided Design | 필수 | 공간디자인·소비자학과 | 1학기 | |||
4 | 공간디자인 역사 나노 디그리 | 보기
소단위 학위과정 상세보기
|
근현대공간디자인 | 필수 | 공간디자인·소비자학과 | 2학기 |
디자인양식사 | 필수 | 공간디자인·소비자학과 | 2학기 | |||
5 | 메타버스 인테리어 디자인 마이크로 디그리 | 보기
소단위 학위과정 상세보기
|
실내디자인프로젝트 | 필수 | 공간디자인·소비자학과 | 2학기 |
실내코디네이션 | 필수 | 공간디자인·소비자학과 | 1학기 | |||
Computer Aided Design | 선택 | 공간디자인·소비자학과 | 1학기 | |||
실내디자인론 | 선택 | 공간디자인·소비자학과 | 1학기 | |||
공간브랜딩 | 선택 | 공간디자인·소비자학과 | 1학기 | |||
디자인커뮤니케이션 | 선택 | 공간디자인·소비자학과 | 2학기 | |||
영상창작기초 | 선택 | 미디어기술콘텐츠학과 | 1학기 | |||
6 | 감성공학공간디자인 마이크로 디그리 | 보기
소단위 학위과정 상세보기
|
주택설계 | 필수 | 공간디자인·소비자학과 | 1학기 |
치유공간과공간마케팅 | 필수 | 공간디자인·소비자학과 | 1학기, 2학기 | |||
Computer Aided Design | 선택 | 공간디자인·소비자학과 | 1학기 | |||
인간행태와공간 | 선택 | 공간디자인·소비자학과 | 2학기 | |||
디자인커뮤니케이션 | 선택 | 공간디자인·소비자학과 | 2학기 | |||
컴퓨터와프로그래밍1 | 선택 | 컴퓨터정보공학부 | 1학기 | |||
생체신호처리 | 선택 | 인공지능학과 | 1학기, 2학기 | |||
AI와함께살아가기 | 선택 | 인공지능학과 | 1학기, 2학기 | |||
7 | 비주얼 머천다이징(VMD) 프로페셔널 디그리 | 보기
소단위 학위과정 상세보기
|
공간브랜딩 | 필수 | 공간디자인·소비자학과 | 1학기 |
디자인커뮤니케이션 | 필수 | 공간디자인·소비자학과 | 2학기 | |||
Computer Aided Design | 필수 | 공간디자인·소비자학과 | 1학기 | |||
도시재생캡스톤디자인 | 필수 | 사회혁신융복합전공 | 1학기, 2학기 | |||
비주얼머천다이징(VMD) | 필수 | 융합전공학부 | 1학기, 2학기 | |||
8 | 뉴미디어광고기획 마이크로 디그리 | 보기
소단위 학위과정 상세보기
|
소셜빅데이터분석 | 선택 | 공간디자인·소비자학과 | 2학기 |
데이터수집을위한프로그래밍 | 필수 | 데이터사이언스학과 | 1학기 | |||
데이터분석과시각화 | 필수 | 데이터사이언스학과 | 2학기 | |||
광고기획및제작 | 선택 | 미디어기술콘텐츠학과 | 1학기 | |||
마케팅 | 선택 | 경영학과 | 1학기, 2학기 | |||
인터랙션디자인 | 선택 | 미디어기술콘텐츠학과 | 2학기 | |||
9 | 일본비즈니스경영 마이크로 디그리 | 보기
소단위 학위과정 상세보기
|
소비자트렌드 | 선택 | 공간디자인·소비자학과 | 1학기 |
일본어경어표현 | 필수 | 일어일본문화학과 | 1학기 | |||
일본학세미나 | 필수 | 일어일본문화학과 | 2학기 | |||
경영학원론 | 필수 | 경영학과 | 1학기, 2학기 | |||
마케팅 | 선택 | 경영학과 | 1학기, 2학기 | |||
디지털비즈니스 | 선택 | 경영학과 | 2학기 | |||
경영전략론 | 선택 | 경영학과 | 1학기, 2학기 |